[긴급공지] 클라이언트 실행 오류 관련
작성일 : 19-04-10 11:09:53 / 조회 : 3,501
안녕하세요. 회원님 운영팀 입니다. 

현재 Adobe Air 프로그램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시

방송튕김 또는 방송입장불가등의 오류현상이 간혈적으로 발생되고 있으며

위 오류현상이 발생되는 경우 기존의 Adobe Air 프로그램 및 캔티비 클라이언트프로그램을 완전히 삭제하신 후

http://www.can.co.kr/launcher/test/adobeDown 에서 이전버전의 Adobe Air 프로그램을 설치해 주시기 바라며

이전버전 실행시 발생되는 업데이트 팝업창은 거절하신 후 서비스를 이용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
또한, 해당 오류현상과 관련하여 담당부서에서 원인파악 및 해결작업에 최선을 다하고있으니

회원님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리며 빠른시일내에 보다 원할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이용하실수있도록 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댓글 불러오는중